'제2의 아이유' 퍼니컬렉션 보선

6일 공중파 음악방송 '뮤뱅' 나들이

2013-09-05_113726.jpg

고교생 가수 퍼니컬렉션 보선이 6일(금) KBS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이하 뮤뱅)에 출연한다.

퍼니컬렉션 보선은 뮤뱅 무대를 통해 '리틀 위치' 를 부르며 귀엽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퍼니컬렉션 보선'은 밴드음악 기반의 재미있는 음악을 수집한다는 뜻과 본명인 김보선의 다양한 보이스 컬러를 합성했다. '퍼니컬렉션 보선'은 현재 고교 3학년에 재학중으로 3옥타브 이상의 고음 음역대와 곡 해석력이 뛰어나 녹음 당시 업계 관계자로부터 '제2의 아이유'라는 호평을 들었다.

'리틀 위치'(Little Witch)는 작곡가 겸 베이시스트 김기열이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김기열은 신해철·테이·에반·박효신·PD블루 라이브 공연 세션, 작곡, 프로듀싱 등 다방면에 걸쳐 활동한 베테랑 뮤지션이다.

소속사 퍼니컬렉션 엔터테인먼트는 "아직 고등학교를 졸업하지 않은 어린 소녀이지만 주어진 곡에 맞게 목소리와 창법을 바꿀 수 있는 실력파 가수다. 퍼니컬렉션 보선은 보이스를 통해 사람들의 지친 마음을 다스려 주길 기대한다."고 소개했다.

한편, 퍼니컬렉션 보선은 6일 뮤뱅 방송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프로그램, 라디오, 음악 무대 등 발랄하고 귀여운 음악을 전해주며 팬들과 만난다는 계획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