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 ‘털많은 여자’ 김미영의 치아 변신의 비밀
2013-09-06_171400.jpg
스토리온 TV ‘렛미인’에서 닥터스의 유일한 치과자문의를 맡고 있는 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 원장이 김미영 씨의 스마일라인의 변신의 비밀을 공개했다.

실제로 정 원장은 기존에 ‘잃어버린 반쪽 얼굴’ 편의 표가희 양과 ‘버려진 썩은 외톨이녀’ 편의 김백주 양의 치아의 치료를 담당하면서 아름다운 스마일라인을 선물해줬다. 특히, 이번 시즌 3에선 치과치료가 기존의 변신을 돕는 과정이 아니라, 최전선에 서서 그 변화를 담당한 것이 그 특징인데 모든 사례자들의 경우, 치과에서 가능한 모든 치료법을 총동원해 아름다운 변신과 더불어 기능적으로도 완벽하도록 도왔다는 점을 눈여겨볼 만하다.

충치치료와 치아미백, 치아성형에 국한한 것이 아니라, 치아교정 및 임플란트는 물론 기존의 치아성형 방식과 더불어 거미스마일수술 및 보톡스치료, 뼈이식과 잇몸이식, 잇몸성형, 뼈이식에 이르기까지 치과에서 치료 가능한 모든 방식을 렛미인 사례자에게 적용했다. 이 모든 시술은 정 원장의 의지에 따라 무료로 시행되었다.

이번 김미영의 변신에 이용된 치료는 김 양의 28개 모든 치아에 적용되었으며, 치아미백, 잇몸미백, 잇몸성형, 치아성형, 충치치료와 신경치료, 보철치료와 임플란트, 치아교정에 이르기까지 치과에서 가능한 모든 시술을 동원한 결과, 완벽에 가까운 자신감 있는 미소를 짓게 된 것이다.

정유미 원장은 “전 치아에 걸친, 매직키스치과에서만 실시하는 스마일운동요법을 훈련한 것도 김미영 씨의 스마일라인의 빠른 변화를 도운 것”이라 강조했다.

한편 이번 사례자인 김미영 씨의 변화는 MC인 탤랜트 황신혜 씨를 눈물짓게 하는 감동의 스토리를 전해 화제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