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k.jpg

최근 극심한 취업난과 스펙전쟁에 의해 해외어학연수 및 이민을 결심하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구체적으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 없기 때문에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사람들의 고민은 이만저만이 아니다.

이에 호주유학, 호주워킹홀리데이, 조기유학, 이민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호주유학&호주이민박람회가 11월9일~10일 서울 코엑스 무역센터에서 개최된다.

박람회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호주유학이민박람회에는 여러 호주대학교관계자, 호주어학연수관계자, 필리핀어학연수관계자, 유학 경험이 있는 초중고 학생들이 대거 참가하여 일대일 상담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당일 학교입학 지원까지 무료로 가능하며 호주정부인증 이민법무사(MARA Registered)가 직접 내한하여 호주이민의 상담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호주워킹홀리데이를 위한 다양한 정보와 자료 및 무료비자 발급서비스를 제공한다.

게다가 호주유학이나 취업을 통한 이민방법과 수속 등에 이르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호주워킹홀리데이나 어학연수 준비생 뿐 아니라 호주조기유학이나 이민을 고려하는 이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호주유학이민박람회 주최측 이민법무사 관계자는 "호주이민법은 매년 변경사항이 발생하기 때문에 호주조기유학을 통해 이민을 계획하거나, 기술이나 사업을 통한 이민을 생각하는 분이라면 호주정부가 공식 인증하는 MARA 자격을 갖춘 이민법무사를 통해 정확한 정보를 얻어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번 호주유학이민박람회는 100% 무료로 진행이 되며, 각계 전문가들에게 별도의 수수료 지불 없이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박람회 사전예약자에게는 무료항공권, 학비할인혜택, 입학금 면제, 호주현지 무료공항픽업, 호주무료숙소알선, 호주현지 핸드폰 통역서비스, 인행계좌개설통역서비스, 무료 호주유학비자 및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대행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2013 서울·부산 호주유학이민박람회는 11월9일~10일 삼성동 코엑스 무역센터 컨퍼런스룸 3층, 뒤이어 11월16일에는 부산 롯데호텔 42층에서 오전 11시~오후 6시 개최된다. 박람회 참가신청 및 관련정보는 호주유학이민박람회 공식사이트(www.uhakevent.com)를 통해 가능하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