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족발이’는 기존 족발집과는 다른 형식의 양념족발을 만들어 제공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기존 족발 시장은 편육형태 또는 미니족발 형태로 나뉘어있었다. 리틀족발이는 이러한 족발시장에 차별화를 주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을 연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탄생했다.

아이비스글로벌 대표 박상욱(CEO)은 아이비스PC방 창업을 비롯하여 족발창업 브랜드 리틀족발이를 전국 각지에 오픈하며 성공적인 창업 신화를 이루어 내고 있다.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로 5개월여 만에 30호 점을 돌파하여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다. 2014-03-13_100255.jpg

이렇게 리틀족발이는 창업주들에게는 성공적인 창업을, 소비자들에게는 지금까지 없었던 양념족발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근 대표 박상욱(CEO)은 ‘리틀족발이’ 홍보모델로 개그맨 류담을 발탁했다.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류담'은 편안하고 재치 있는 입담, 듬직한 체구로
'2013년을 빛낸 도전한국인’을 수상했으며 듬직하고 다양한 매력을 갖춰 리틀족발이 브랜드 홍
보모델로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리틀족발이는 2014년 제31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이 박람회는 3월20일(목)~22일(토), 10시~18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 날은 양념족발과 보쌈, 등갈비 등 전략메뉴를 출시하고 홍보모델인 류담의 팬사인회가 진행된다.

또한, 이 박람회를 통해 창업을 진행할 경우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고, 홍보모델 류담의 몸무게만큼 족발을 지원하는 이색적인 이벤트도 펼쳐진다.


성공창업지원시스템을 도입, 안전한 창업 지원


리틀족발이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써 다양한 장점이 있다. 성공창업지원시스템을 도입하여 예비 창업주들에게 상권분석, 실전교육, 메뉴개발, 물류시스템, 오픈 지원, 운영지원, 홍보마케팅, 대출지원 서비스를 본사에서 지원하고 있고, 아이비스글로벌만의 협력네트워크를 통해 안전한 창업을 지원한다. 또한, 창업비용의 부담을 해결하기 위해 창업자금(제 1금융권 IBK은행)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창업성공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리틀족발이는 중소기업청에서 인증한, 한국일보 선정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리틀족발이는 매주 수요일 오후 2시에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참가 신청을 비롯한 자세한 사항은 리틀족발이 홈페이지(http://www.leejok.com)나 대표번호(1644-878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