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와 아듀벨리 벨트마사지기, 풋띠모 발마사지기 등 업그레이드 제품 선보여

▲ 복정제형㈜이 지난달 27일 ‘하반기 신제품 출시 설명회’를 열고 하반기 헬스케어 시장을 겨냥해 다채로운 신제품들을 선보였다.

헬스케어 종합기업 복정제형㈜(대표이사 이건영, www.cozymashop.com)이 지난달 27일 ‘하반기 신제품 출시 설명회’를 열고, 안마의자, 마사지기 등 2014년도 하반기 신제품을 대거 공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들은 코지마 고급형 안마의자 4종을 비롯해 복부다이어트 아듀벨리 밸트마사지기와 풋띠모H 발마사지기 등이다.

먼저 코지마 안마의자는 기존 등마사지 위주나 L자형 안마의자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누워서 머리에서 허벅지까지 마사지볼로 전신마사지가 가능하고, 앉아서는 엉덩이까지 지압사 압력과 비슷한 마사지볼로 마사지를 해준다. 기존 등위주의 안마와 엉덩이 진동마사지방식과 차별화했다.

‘코지마 아듀벨리 밸트마사지기’는 기존의 단순한 진동방식 마사지를 넘어, 진동과 에어마사지 그리고 운동효과를 높이는 온열기능까지 추가해 기능과 효과를 한 단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식이요법 및 운동과 함께 아듀벨리 벨트마사지기로 30분간 관리하면 뱃살을 줄일 수 있고 장내운동을 도와 변비 등의 고민을 해결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풋띠모H 발마사지기’는 세련된 디자인과 강한 마사지압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풋띠모 발마사지기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발뒤꿈치 마사지기능, 음이온 발생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

아듀벨리 벨트마사지기와 풋띠모H 발마사기지의 경우 올 여름시즌을 맞이해 여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제품들이다.

복정제형 관계자는 “하반기 헬스케어 시장을 겨냥해 다채로운 신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특히 ‘풋띠모H 발마사지기’는 자사의 우수한 기술력이 바탕이 되어, 출시 전부터 많은 유통사와 협력업체로부터 제품문의를 받고 있는 상황이다”고 전했다.

코지마 안마의자, 아듀벨리 벨트마사지기 그리고 풋띠모H 발마사지기 신제품들은 오는 6월부터 전국 할인점과 인터넷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동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복정제형㈜은 2007년 이후부터 매년 서너 차례에 걸쳐 약 20여 가지의 헬스케어 관련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국내 대표 헬스케어 종합기업의 발판 마련에 주력하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