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해외 식문화정보를 실시간 공유하는 '해외 식문화 SNS 서포터즈' 출범 발대식을 가졌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aT, 사장 김재수)는 민간 전문가와 함께 스마트폰으로 해외 식문화정보를 실시간 공유하는 '해외 식문화 SNS 서포터즈' 출범을 알리는 발대식을 5월 28일 오후 aT센터에서 가졌다.

해외 식문화 SNS 서포터즈는 중국, 베트남, 캄보디아 등 3개국을 우선 선정하여 식품바이어 현지교민, 유학생, 다문화 여성 등 해당국 수출에 관심 있는 수출업계 종사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aT 식품수출마케터, 농식품부 관계자, aT직원이 참여해 정보를 공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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