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창업시장에서 반려동물 관련 창업 중심의 사업이 급속히 증가되며 애견카페나 애견샵을 오픈하려는 예비창업자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전문가들만 운영할 수 있는 업종으로 인식하는 분위기여서 선뜻 창업에 나서기를 꺼려하는 것이 현실이다.

그러나 맞춤형 애견분양샵 프랜차이즈 전문인 국내최고의 애견기업인 '펫글로벌(www.petglobal.co.kr)에서는 관련 업종의 경험 없는 초보창업자, 주부창업자, 여성창업자, 청년창업자 등 누구나가 단기간 교육만으로 쉽게 창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국내 최고의 애견 분양 전문가들이 마케팅,고객관리,애견관리 등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통해 100% 새롭게 독자적인 브랜드를 맞춤 개발하여 성공적으로 창업 할 수 있도록 시작부터 끝까지 관리해 주고 있다.

다양한 창업아이템이 많이 쏟아져나오고 있고 외식업이나 카페의 경우 포화상태를 이미 넘어섰지만,
애견 분양샵은 투자 대비 비교 항목이 없을 만큼 초고수익을 창출해 내는 대박 아이템으로 충분히 도전해 볼 만한 가치가 있다.

국내최고의 프랜차이즈 애견기업인 펫글로벌은 "10년간 지켜온 대한민국 1위에 안주하지 않고 세계를 향해 뻗어가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성장하기 위해 쉬지않고 전진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