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공부 캠페인'
‘사고(思考)치고 대학가자’
사고력 향상 도움, 전략제시

국내 최대의 고등 온라인 교육 사이트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가 최근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전개하고 있는 ‘바른공부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고력 학습 도서 ‘사고(思考)치고 대학가자’를 오는 16일 시중 출간한다고 밝혔다.

수능 시험을 치르는 목적과 성격을 정확히 알고 이에 맞게 대비해야 진정한 실력향상을 이룰 수 있다는 생각으로 시작된 메가스터디 ‘바른공부 캠페인’- 그것의 구체적인 실천방법을 담은 책으로 수능에 대한 올바른 이해 및 성적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사고(思考)치고 대학가자’는 수능 시험의 본질적 평가요소인 ‘사고력’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사고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교과서 학습방법을 제시해주는 사고력 학습 도서이다. 암기법, 문제풀이 기술 등 단순히 공부 요령에 치중한 시중 학습법 관련 도서와 달리, 수능 공부에 대한 근본적인 고민을 통해 학생이 궁극적으로 키워야 할 능력이 무엇인지 스스로 판단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책에서는 수능 시험이 단순한 ‘지식’을 묻는 것이 아닌 ‘사고력’을 평가하는 시험임을 다양한 예시를 통해 설명해주는 것은 물론, 수능 시험이 평가하는 사고력이란 무엇인지, 사고력 향상을 위해 교과서 학습이 왜 중요한지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특히, 사고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수능 영역별 학습전략을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있어 수능을 공부하는 수험생들이 본인의 공부법을 되돌아보고 보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메가스터디는 ‘사고(思考)치고 대학가자’ 도서 출간을 기념하여 오는 24일까지 사이트 내 관련 게시판에 기대평을 남긴 학생 중 총 101명을 추첨, 해당 도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