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구 테헤란로에 있는 '랭크업' 업체 전경사진.

국내 최초 웹솔루션 업체인 랭크업(대표 최영식, rankup.co.kr)이 ‘중국집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웹솔루션을 이용하면 중국집 홈페이지를 10일 이내에 제작할 수 있다.

홈페이지 제작 비용은 72만 원으로 홈페이지 디자인, 1년 웹호스팅. 모바일홈페이지, 1년 유지보수 비용이 포함되어 있다. 72만 원 외에는 홈페이지 제작비용이 들지 않는다.

강남구 테헤란로에 있는 홈페이지 제작업체인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됐다.

랭크업 홈페이지제작 솔루션은 펜션, 여행사, 구인구직, 인터넷신문, 부동산, 검색엔진, 소셜커머스, 순위사이트, 커뮤니티 등 100가지의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을 웹솔루션화 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14년째 하고 있다.

이외에도 업종 특성에 따라 맞춤 기능이 제공되는 인테리어, 치과, 병원, 요식업, 교회, 요양원, 어학원, 호텔, 웨딩컨설팅, 부동산, 중국집, 성형외과, 게스트하우스, 리조트, 한의원, 법률사무소, 회계사, 노무사, 보험, 조합, 쇼핑몰, 인터넷가입, 렌터카, 농장, 대출, 대부업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랭크업에서는 창립 14주년을 맞아 홈페이지제작 신용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하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