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신사업 제안', '위비플랫폼 개선' 을 주제로 고객 아이디어 청취

▲ 우리은행, 디지털금융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사진제공=우리은행)

[이코노미톡뉴스 김연수 기자] 우리은행은 30일, 고객 중심의 디지털 플랫폼 구축을 위해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인 '우리 Digi-Think Festival' 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디지털 신사업 제안' 과 '위비플랫폼 개선' 두 개의 주제로 진행되며 개인이나 팀 모두 구별 없이 참가 가능하다.

'디지털 신사업 제안' 은 디지털 채널과 영업점을 연계한 O2O서비스, 이업종 제휴 신상품 / 신서비스 등 4개 주제에 대해 제안 받는다.

e-mail로 사업 제안서를 접수받고, 내부 심사와 PT 경연을 거쳐 총 7개팀을 선발한다. 대상(1팀)에게는 상금1,000만원과 우리은행 입사지원시 서류 전형 면제의 특전이 제공되며, 나머지 6개 팀에게도 소정의 상금이 주어진다.

'위비플랫폼 개선 아이디어' 공모는 '위비뱅크', '위비톡', '위비멤버스', '위비마켓' 플랫폼 서비스에 대하여 신규 콘텐츠/상품, 디자인/서비스, 회원 증대 아이디어를 제안 받는다. 당선작 30명에게는 각 10만 꿀머니가 지급되고, 응원과 댓글로 참여한 참가자 2,000명에게는 각 5천 꿀머니가 지급되는 등 총 2,180명에게 1천6백만 꿀머니가 지급된다.

공모전의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원터치개인 앱과 위비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