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EB하나은행 6월 호국보훈의 달 이벤트 실시(사진제공=KEB하나은행)

[이코노미톡뉴스 김연수 기자] KEB하나은행은 6월 한 달간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나라 사랑하는 마음을 손님과 함께 공감하는 '나라사랑! KEB하나은행이 기억하겠습니다!'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기억합니다' 의 세 가지 주제로 다양하게 진행된다.

KEB하나은행의 '고맙습니다' 이벤트는 공무원, 경찰, 군인들을 대상으로 "나라사랑 신용 대출 3종" 을 출시하여, 최대 2억 원의 높은 한도와 최저 연 2.773% 수준의 낮은 금리를 제공하고, 국가 유공자와 군인연금 및 공무원 연금 수급자가 정기예금 가입 시 2천만 원까지 연 2.0%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두 번째 '사랑합니다' 이벤트는 온라인으로 예금, 적금을 가입하는 손님들이 KEB하나은행 홈페이지에 나라사랑 릴레이 댓글 등록을 통해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손님들과 함께 공감하는 장을 마련하고 추첨을 통해 총 606명(1등 1명, 30만 머니)에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마지막 '기억합니다' 이벤트는 태극기를 소재로 하거나 역사적 현장을 방문한 인증 샷을 KEB하나은행 SNS에 업로드한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 쿠폰을 지급하며 팔로워들과 함께 애국심을 고취하고 우리나라의 역사적 현장을 알리는 기회를 마련코자 한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준비한 '나라사랑! KEB하나은행이 기억하겠습니다' 이벤트가 나라를 사랑하고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모든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며, "금번 이벤트 기간 중 가입하는 적금 좌당 100원을 국가보훈처가 7월에 주관하는 UN군 참전 기념 평화 음악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