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한 경품행사와 다양한 혜택의 프리미엄 쿠폰북 제공

▲ 신한은행 '2017 Summer Dream 환전 송금 Festival' 실시(사진제공=신한은행)

[이코노미톡뉴스 김연수 기자] 환전과 송금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신한은행의 차별화된 고객 맞춤 이벤트 '2017 Summer Dream 환전ㆍ송금 Festival' 이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실시된다.

행사 기간 중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또는 송금, 글로벌멀티카드 미화 100달러 이상 충전, 체인지업 체크카드 미화 100달러 이상 입금 거래 중 한 가지 이상 거래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신한은행 인터넷 뱅킹 또는 모바일 S뱅크를 통해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하와이 항공권 2매(1명), 모두 투어 여행 상품권 50만원(2명), 여행용 고급 캐리어(3명), 두타 면세점 선불카드 10만원(10명), SPC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20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 한다.

또한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한 고객에게 해외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쿠폰 북을 증정한다. 쿠폰 북에는 롯데/두타 면세점, 공항철도, 인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할인권, 포켓WiFi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이 포함되어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환전이나 송금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 라며 "앞으로도 환전ㆍ송금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객 이벤트를 계속 시행하겠다." 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