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군함도' 영화 티켓, 하나멤버스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 증정

▲ 'Movie 정기예금' 군함도(사진제공=KEB하나은행)

[이코노미톡뉴스 김연수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이 7월 개봉 예정인 영화의 관객 수에 따라 최대 연 1.65%의 금리를 제공하는 'Movie 정기예금'을 25일까지 한시 판매한다. 이와 함께 '군함도' 영화 티켓 및 하나멤버스의 포인트인 '하나머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도 시행한다.

이번 'Movie 정기예금'은 영화 관객 수에 따라 차등 금리를 제공하는 문화 콘텐츠 연계 금융상품으로, 7월 개봉 예정인 영화 '군함도'의 관객 수가 5백만 명 미만시 연 1.50%, 5백만 명 이상시 연 1.55%, 1천2백만 명 이상시 연 1.65%의 금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만, 총 500억 원의 한도로 특별 판매하는 상품으로 한도 소진시 판매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판매 기간 중 본 상품 가입 시 추첨을 통해 영화 '군함도'의 예매 티켓 1인당 2매를 총 1천명의 고객에게 증정한다. 금융권 최초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를 1등 1명에게 10만 포인트, 2등 10명에게 2만 포인트씩 드리는 등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Movie 정기예금 특별판매 및 이벤트는 문화 콘텐츠와 금융상품을 연계해 손님들께 보다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KEB하나은행은 앞으로도 손님들의 재테크는 물론 문화생활에도 도움이 되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