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반 블레스(Evan Blass) 트위터 사진 유출

▲ @이반 블레스(Evan Blass) 트위터.

[이코노미톡뉴스=배만섭 기자] IT 관련 추측성 정보에 박식한 트위터 계정 이반 블레스(Evan Blass)가 '삼성 갤럭시노트8' 공식 프레스 사진이라고 한장의 사진을 올려놓았다.

'미드나잇 블랙(midnight black)'의 배경사진이 설정된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8'의 사진을 공개했다.

어제 기사로는 삼성 갤럭시노트8이 미국 FCC 인증을 통과했다는 뉴스를 자사 매체가 보도했다. FCC 인증통과 보도는 해당 스마트폰의 론칭이 다가왔다는 소식이기도 하다.

지금까지 알려지고 있는 갤럭시노트8의 예상 스펙사양은 6.3인치 화면크기에 슈퍼아몰레드 QHD 디스플레이 적용으로 해상도는 2560 x 1440 픽셀을 지원하고, 모바일 AP는 글로벌 출시 지역별로 퀄컴 스냅드래곤 835 칩셋 또는 삼성 엑시노스 8995 프로세서가 탑재될 예정으로 알려지고 있다. 구동램 6GB에 듀얼카메라 (1300만화소+1200만화소, 3X 광학줌·OIS 지원.운영 OS는 안드로이드 7.1.1 누가(Nougat).

갤노트8의 용량은 64GB/128GB/256GB의 3가지 옵션. 이중에서 256GB 모델은 '황제(엠퍼러) 에디션(Emperor Edition)'이름으로 명명돼 출시 예정이란는 소문까지.

한편, 삼성은 내달 8월 23일, 'Do Bigger Things(더 큰 일을 하라)'는 문구가 새겨진 글로벌 언팩 공식 초청장을 기 발송한 바 있다. 언팩(Unpacked) 행사는 미국 뉴욕 파크 애비뉴 아모리(Park Avenue Armory)에서 현지시간으로 오전 11시에 열릴 예정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