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아이시어, 백조, 여우비, 리애, 하리

[이코노미톡뉴스 최노진 기자] 걸그룹 아이시어가 5일 강원도 화천뮤직페스티벌 아이돌 대표 가수로 무대에 오른다.

강원도 화천군에 따르면, 화천군 여름축제의 절정으로 2017년 8월 5일 2017 화천뮤직페스티벌이 저녁 7시 붕어섬 중앙무대에서 진행한다.

2017 화천뮤직페스티벌은 화천 여름 축제의 하이라이트로 인기 가수 홍진영, 박상민과 함께 아이돌그룹으로 아이시어가 출연해 현장을 찾은 지역 주민 및 휴가차 방문한 관광객에게 시원한 음악 소나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화천군은 무대 장악력이 뛰어나고 라이브 가창력과 안무 실력 그리고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걸그룹으로 아이시어가 제격이라고 판단했다고. 이미 다양한 축제, TV 방송 활동 등으로 실력이 검증된 팀이자 전국적인 인기로 국내 및 해외 팬들이 상당하다. 이번 화천뮤직페스티벌에 걸그룹 아이시어의 공연을 보면서 여름 휴가를 즐기겠다는 열성팬들도 매우 많은 편이다.

걸그룹 아이시어 백조, 리애, 여우비, 하리는 "아이시어와 함께하는 여름 축제에 많이 와주세요. 무더운 여름 건강하시고 화천뮤직페스티벌에 오셔서 신나고 시원한 음악의 향연에 빠져보시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걸그룹 아이시어는 올 여름 가장 핫한 인기 걸그룹으로 다양한 축제 섭외 1순위로 활약 중이다. 또, 9월 발매 예정인 2nd 디지털 싱글 앨범 준비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