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톡뉴스 최노진 기자] 걸그룹 리브하이 리더 신아와 애견 아누와의 달달한 일상 모습이 팬들과 애견인 사이에서 화제다.

온라인 상에는 걸그룹 리브하이 신아가 애견 아누와 함께한 일상 사진들이 팬들과 애견인들에게 소개되고 있다.

사진 속에서 신아는 애견 아누와

▲ 걸그룹 리브하이 신아와 애견 아누

함께 산책도 하고 침실에서도 잠시라도 안떨어지려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특히, 카페에서 같은 표정으로 같은 방향으로 보거나 눈을 서로 바라보며 아이컨택하는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훈훈한 미소를 짓게 한다.

▲ 걸그룹 리브하이 신아와 애견 아누

리브하이 신아의 모습을 본 팬들과 애견인들은 '애견과의 일상 모습이 매우 훈훈하고 신아의 예쁜 마음이 느껴진다', 'TV 동물농장에 출연한 모습인줄 알았다는~', '신아의 예쁜 미모와 아누의 편안해 보이는 모습이 인상적'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 TV동물농장 출연 영상으로 오인하게 한 신아와 애견 아누 일상

공개적으로 애견인이자 인터뷰 중 애견인임을 밝힌 바 있는 걸그룹 리브하이 신아의 애견과의 사랑스런 일상 모습은 앞으로도 애견인과 팬들에게 인간미 넘치는 미녀 걸그룹으로 깊게 각인될 전망이다.

▲ 신아와 애견 아누 일상

또, 평소 TV 동물농장 열혈 시청자이자 애견인임을 밝힌 걸그룹 리브하이 신아는 인터뷰 중 "'강아지 공장'과 '유기견'에 대해 사회적인 관심이 더 필요하며 애견인도 변해야 한다"는 소신 발언을 한 바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