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설립

▲ 티웨이항공이 올해 8월 16일로 창립 7주년을 맞아 다양한 기내 이벤트를 열어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안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이톡뉴스)] 티웨이항공이 올해 8월로 창립 7주년을 맞아 다양한 기내 이벤트를 열어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2010년 8월 설립해 '김포-제'주 노선 2대의 항공기로 사업을 개시했다. 이후 성장을 거듭해 2013년 이후 4년 연속 영업이익 흑자를 기록하는 성과를 보여줬다.

올해 상반기에는 매출 2,615억원과 영업이익 206억원을 달성, 비약적인 성장을 이루었다. 그 결과, 상반기 티웨이항공 이용 고객은 143만 9,532명으로 전년도 상반기 대비 2배 가량 늘어나 국내 LCC항공사 중 국제선 수송 인원 3위를 기록했다.

눈부신 성장을 고객 사랑을 보답코자 티웨이항공은 7주년 당일인 16일(수)부터 21일(월)까지 총 7개의 항공편에서 특별한 기내 이벤트를 준비했다. 티웨이항공의 창립 기념일과 생일이 동일하거나 7세인 승객분들에게 기념품을 증정하고, 티웨이항공과 관련된 퀴즈를 함께 풀거나 여름과 관련된 대표 노래를 맞추는 등 남녀노소 승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로 승객들과 행복한 추억을 나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고객분들과 함께 티웨이항공의 7번째 생일을 축하하며, 한층 더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면서, 이어 "앞으로도 더욱 편리한 서비스와 다양한 신규 노선으로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