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나이트)블랙, (메이플)골드, (오키드) 그레이, (딥 씨) 블루 Color

▲ @이반 블레스(Evan Blass) 트위터.

[배만섭 기자 @이코노미톡뉴스(이톡뉴스)] 삼성전자의 새로운 갤럭시(갤럭시노트8)의 등장이 한국시간으로 24일, 오전 0시에 공개된다. 앞으로 7시간도 채 남지 않았다. D-6H

IT 관련 추측성 정보에 박식한 트위터 계정 이반 블레스(Evan Blass)가 최근 유출 공개한 '삼성 갤럭시노트8'의 공식 프레스 색상 사진은 미드나잇 블랙 모델의 갤럭시노트8이다. 그 전에도 이반 블레스는 메이플 골드와 오키드 그레이 등의 갤럭시노트8 섹상 모델 렌더링 사진을 올려놓았다.

이번에는 추가적으로 최신판 오키드 그레이 색상의 '갤럭시노트8' 사진을 올려놓았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후면이 오키드 그레이 색상이 적용됬으며, 전면부에는 베젤색상이 블랙으로 처리되어 있다.

정리하면, 갤럭시노트8의 첫 출고판 색상모델은 4가지다.

(미드나이트)블랙(메이플)골드(오키드) 그레이(딥 씨) 블루

새로운 갤럭시노트8은 미국 23일 오전 10시 뉴욕 파크 애비뉴 아모리(Park Avenue Armory)에서 열린다. 한국시간으로는 24일 새벽 0시이며, 생중계 라이브로 삼성전자 홈페이지, 유튜브, 페이스북 라이브에서 직접 언팩행사를 시청할 수 있다.

공식 출고가격이 공개되지 않았지만, 외신IT 보도에는 갤럭시노트8의 가격이 최소 107.1만(64GB)~136.1 만원(256GB) 정도로 가격이 책정될 것으로 보도가 있었다.

한편, 지금까지 외신을 타고 알려진 갤럭시노트8의 스펙은, 6.3인치 화면크기 슈퍼 아몰레드 QHD 디스플레이에 해상도는 2560 x 1440 픽셀 지원, 모바일 AP는 글로벌 출시 지역별로 퀄컴 스냅드래곤 835 칩셋 또는 삼성 엑시노스 8995 프로세서가 탑재될 예정으로 알려지고 있다. 구동램 6GB에 듀얼 스마트카메라 (1300만화소+1200만화소, 3X 광학줌·OIS 지원.운영 OS는 안드로이드 7.1.1 누가(Nougat)로 구동. 배터리 3,300 mAh 용량.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