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이시어, 약 4천명 문무제 참석 하계입영훈련 ROTC 후보생 앞에서 사이다 위문공연

▲ 육군학생군사학교 ROTC 하계입영훈련 문무제 참석한 걸그룹 아이시어

[이코노미톡뉴스 최노진 기자] 걸그룹 아이시어가 육군학생군사학교 ROTC 후보생 하계입영훈련 문무제에서 사이다와 같은 청량감 높은 공연으로 무더위를 식혀주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걸그룹 아이시어는 2017년 8월 24일 저녁 육군학생군사학교 (이하 학군교) ROTC 후보생 2차 하계입영훈련 대상자 3904명과 기간병 등 총 4천명이 넘는 장교 후보생과 학군교 장병들에게 최고 인기를 얻는 걸그룹으로 인기를 누렸다.

아이시어는 탁월한 안무 실력과 라이브 가창력까지 보여주며 참석한 4천명의 장병과 장교 후보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걸그룹 아이시어는 참석한 남자 장교 후보생 외에도 여군 장교 후보생 5백명에도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아이시어 공연을 감상한 ROTC 후보생들은 "더운 여름 4주간 훈련 받은 열정을 노래를 함께 부르며 표출했다. 시원하고 짜릿한 사이다와 같은 매력을 보여줬다. 와 줘서 고마웠다. 잊지 못할 문무제, 하계입영훈련이었다"라는 평을 SNS등에 남겼다.

폭발적인 반응에 걸그룹 아이시어는 후보생 중 한 명을 선택해 9월 발표하는 새 앨범 '새드힐' 사인 CD와 포스터를 선물하고 기념 인증샷을 찍었다.

이에 대해 걸그룹 아이시어 리애는 "엄청난 함성, 박수, 노래 떼창에 놀라면서도 행복했다. 함께 노래할 수 있어 감사했다. 참석자들이 우리의 국방을 지켜주시는 장교가 될 것이라는 말에 안심과 뿌듯함을 느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걸그룹 아이시어는 2017년 9월 2nd 디지털 싱글앨범 '새드힐'을 발표하며 다양한 방송, 음악 무대, 축제 등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