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드 보이' 이후 캐스팅 불발로 속상했던 사연을 소개한 배우 김병옥

[이코노미톡뉴스 최노진 기자] 배우 김병옥이 영화 캐스팅 불발로 강제 휴식기를 가졌던 안타까운 상황을 전한다.

9일 방송하는 MBN '동치미'는 '여보, 쉬엄쉬엄 살자'라는 주제로 배우 김용림, 김병옥, 방송인 조영구, 연기학과 김현아 교수, 방송인 최홍림 등이 출연해 인생에 쉼표를 찍어야 할 타이밍은 언제인지 이야기 나눠 본다.

이날 배우 김병옥은 "44세에 영화 '올드 보이'로 화려하게 데뷔를 하고 장밋빛 미래를 기대했다. 그리고 한참을 기다려서 영화 캐스팅 소식을 전해 들었는데 결국엔 찍지 못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올드 보이' 이후 영화 섭외 전화가 많이 올 거라 예상했지만 아무것도 없었다. 1년 반 만에 섭외 전화가 와서 배역을 받고 열심히 유도도 하고 검도도하며 몸을 만들었다. 연극도 다 쉬고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6개월 동안 아무런 연락이 없었다"라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김병옥은 "섭외되고 6개월 넘게 연락이 없어서 수소문해봤더니, 이미 영화를 다 찍었더라. 그래서 본의 아니게 영화를 찍지 못하고 쉬었다. 다음 섭외를 기다리며 주량만 늘어가더라"고 속내를 전했다.

이어 "이후 극적으로 어느 드라마에서 섭외 전화가 왔다. 영화 캐스팅 불발 이후라 너무 반가웠지만 차마 반가운 기색은 못 내고 담담하게 ‘감독님, 한 번 해 보겠습니다’라고 반응했다. 속으로는 ‘일 없던 저를 불러주셔서 정말 감사 합니다’라고 쾌재를 불렀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배우 김병옥의 웃픈(?) 캐스팅 비화는 9일 밤 11시 방송하는 MBN '동치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