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톡뉴스 안경하 기자] 밀알복지재단이 최근 (주)쉬비치와 사회공헌 제휴 협약식을 체결했다.

밀알복지재단에 따르면, 2017년 9월 14일 비치웨어 전문 브랜드 ㈜쉬비치와 사회공헌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을 통해 ㈜쉬비치는 밀알복지재단에 의류 및 잡화 1천여점을 기부했다. 기부된 상품들은 밀알복지재단의 산하시설 및 기빙팩토리로 배분돼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데 쓰일 예정이다.

㈜쉬비치 김선호 대표는 "기업 특성을 살려 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찾던 중, 밀알복지재단을 알게 돼 자사 의류 및 잡화를 기부하게 됐다. ㈜쉬비치는 앞으로도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물품 기부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밀알복지재단 이기민 사무처장은 "물품 기부를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쉬비치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밀알복지재단은 기업사회공헌(CSR) 전담부서를 통해 나눔에 관심 있는 기업들이 손쉽게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협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기빙팩토리는 기업으로부터 기부받은 새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기업 사회공헌 스토어다. 강서구 화곡동에 1호점, 노원구 월계동에 2호점을 운영중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