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혼자 산다' , '예쁨주의 상상클리닉', '인스타그램' 등에서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한 박나래.

[이코노미톡뉴스 최노진 기자] 인기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나래바와 충재씨와의 러브라인으로 전성기를 맞은 개그우먼 박나래의 색 다른 귀엽고 코믹한 근황 모습이 알려져 화제다.

박나래는 아무나 소화하기 힘들다는 헤어스타일인 처피뱅으로 변신해 차도녀의 매력을 보여주는 반면, 다이어트에 관한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영상이 공개되어 팬들로 하여금 역시 뼈그우먼(뼛속까지 개그우먼) 이라는 반응을 얻고 있다.

박나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처피뱅과 처키뱅의 작은 차이'라며 달라진 헤어스타일을 공개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이뻐여', '존예', '요즘 왜케 이뻐지는 거에요', '갖고 싶은 미녀' 등의 칭찬 일색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또, 지방을 꼭꼭 숨기는 귀여우면서도 코믹한 박나래의 모습이 담긴 '상상의 나래' 영상은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시작으로 온라인상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박나래 특유의 익살스런 표정 연기와 함께 '꼭꼭 숨어라, 지방, 숨기지 말고 분해하자'라는 카피가 눈에 띄는 해당 영상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의 영상으로 등극하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누리꾼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이 영상의 정체는 박나래가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예쁨주의 상상클리닉에서 공개한 영상으로 밝혀졌다. 예쁨주의 상상클리닉 영상 속에서 군살을 꼭꼭 숨기는 박나래의 모습은 다이어트는 그저 상상의 나래일 뿐이라며 웃음을 자아내고 있어 '역시 박나래', '갓나래', '뼈그우먼'이라는 반응을 얻고 있다.

박나래는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꾸준한 자기 계발과 노력으로 2015 MBC 방송연예대상 뮤직토크쇼 부문 여자 신인상, 2016년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여자 우수상, 2017년 제53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예능상을 수상 하는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자 개그우먼으로 인정 받았다.

또한, 최근 토크 프로그램 '비디오 스타', 뷰티 프로그램 ' 겟잇뷰티' 진행자로 잇따라 낙점되는 등 데뷔 이래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