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그룹 60주년 맞이 ‘100년 보령 시무식’
"글로벌 라이프타임 케어 기업" 비전 선포

[방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이톡뉴스)] 보령제약그룹이 10월 1일 창업 60년을 맞아 금일 10일(화), '100년 보령 시무식' 행사를 서울 종로 보령빌딩에서 개최했다.

▲ 10일(화) 종로 보령빌딩 중보홀에서 진행된 ‘100년 보령 시무식’에서 새로운 비전과 ci를 발표하고 있다. <사진@보령제약그룹>

100년기업으로 도약을 위해 보령은 의약품, 컨슈머, 디지털의 3대 중점사업을 바탕으로 한 ‘글로벌 라이프타임 케어 기업’ 비전을 발표하면서 새로운 CI도 같이 선포했다.

“글로벌 라이프타임케어 기업(Lifetime care company) 도약” 천명
의약품·컨슈머·디지털 中心

보령제약 김은선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보령약국 창업을 시작으로 ‘인류 건강에 기여’하겠다는 정신과 ‘더불어 사는 공존공영의 이념’를 실천하며 지난 60년 간 자랑스러운 역사를 만들어 왔다"면서, "앞으로의 100년 보령은 ‘라이프타임 케어 기업’을 지향하며 의약품·컨슈머·디지털의 그룹 3대 중점사업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을 개척해 인류의 더 나은 삶을 추구하는 글로벌 보령으로 도약해 나가자"라고 주문했다.

60년의 도전, 100년의 도약

이와 함께, 보령제약그룹은 3대 중점사업과 함께할 새로운 비전으로 한 사람 한 사람의 삶과 생명을 소중히 여기며 인간 중심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함께 제시된 새 CI에는 보령의 핵심가치인 네 가지의 ‘마음이 묻고 과학이 답하다(Heart·Ask·Science·Answer)’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밝혔다.

보령제약은 지난 2011년에는 국내최초 고혈압신약 카나브(성분명" 피마사르탄)를 개발 발매했으며, 현재 카나브는 전 세계 51개국과 4억 1,300만달러 규모의 라이선스아웃 계약을 체결하고, 중남미 등지에서 큰 성과를 내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