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군3사관학교 연예인 홍보위원 위촉식을 위해 학교를 방문한 만능 스포테이너 신수지-걸그룹 리브하이 신아, 보혜, 레아, 가빈 및 한국다문화재단 관계자들.

[이코노미톡뉴스 최노진 기자] 미모의 스포테이너 신수지와 걸그룹 리브하이 신아, 보혜, 레아, 가빈이 육군3사관학교 홍보위원으로 위촉됐다.

2017년 10월 18일 육군3사관학교에서 연예인 홍보위원으로 신수지와 걸그룹 리브하이가 위촉식을 가졌다.

위촉식 행사에는 제31대 육군3사관학교장 서정열 소장과 관계자, 한국다문화재단 권재행 대표 및 관계자, 장호정 대표이사 그리고 연예인 홍보위원 신수지와 걸그룹 리브하이가 참석했다.

▲ 군악대의 팡파르에 맞춰 육군3사관학교장 서정열 소장과 환영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신수지-걸그룹 리브하이

학교장 인사, 학교 홍보 영상 소개, 위촉식 순으로 진행하며 신수지와 걸그룹 리브하이 신아, 가빈, 보혜, 레아는 정예 장교를 양성하는 학교 홍보위원이라는 사실에 감사함과 함께 학교 홍보 활동에 강한 의지를 보였다.

▲ 육군3사관학교 정복을 입고 인증샷을 촬영한 신수지와 걸그룹 리브하이 가빈과 레아

신수지는 "본래 할아버지께서 6.25 한국전쟁 당시 대위로 참전하시면서 국가 유공자 후손인데 이렇게 육군3사관학교 홍보위원으로 위촉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학교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걸그룹 리브하이 리더 신아는 "홍보위원으로 위촉해 주신 육군3사관학교 서정열 소장님과 한국다문화재단 관계자분에게 감사드립니다. 정예 장교를 육성하는 육군3사관학교 소개 영상과 설명을 듣고 매우 자랑스러움을 느꼈습니다. 학교 알리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 육군3사관학교 생도들과 화보 촬영 중인 홍보위원 신수지와 걸그룹 리브하이 신아, 보혜, 레아, 가빈

이어 신수지와 걸그룹 리브하이 신아, 가빈, 보혜, 레아는 육군3사관학교 예복과 정복을 입고 학교 홍보 모델 사진 및 영상 촬영을 진행했다.

▲ 육군3사관학교 홍보위원 걸그룹 리브하이 보혜, 레아, 신아, 가빈

육군3사관학교 홍보위원으로 위촉된 신수지와 걸그룹 리브하이는 앞으로 학교 알리기 책자, 영상물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학교의 대외적인 홍보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