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아이시어 2nd 디지털싱글앨범 '새드힐' 티저 뮤비 스틸

[이코노미톡뉴스 최노진 기자] 모든 가수들에게 두 번째 발표하는 노래가 매우 중요하다. 첫 번째 앨범 발표 이후의 차기 방향성을 알려주는 음악적인 고민이 담긴 앨범 작업이 두 번째이다. 이런 점에서 걸그룹 아이시어가 11월 3일 2nd 디지털 싱글 '새드힐' 발매한다.

걸그룹 아이시어가 3일 정식 음원과 뮤직비디오 발표를 앞두고 2일 티저 뮤비를 선공개했다. 관련 티저 뮤비는 2일 유튜브와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담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공개한 티저 뮤비는 갈대밭 모래에서 아이시어 멤버들이 검정 드레스와 힐 구두를 신고 이별의 아픔을 영상 속에 함축했다. 

이별 예식을 치루듯 여성이 정장 드레스와 하이힐을 신고 쓸쓸하게 계단을 올라가는 장면은 잠깐이지만 임팩트가 있어 보인다. 또 갈대밭을 지나 모래에서 아이시어 네 명이 외모는 화려하지만 어딘지 슬픔을 간직한 뒷 모습도 노래 분위기를 짐작하게 한다.

소속사 측은 "아이시어 새 앨범 '새드힐'은 이별의 아픔을 담은 노래이다. 성인 여성이 남녀의 이별을 여성의 섬세한 관점과 감성을 음악 그리고 뮤직비디오에 담았다"라며, "1집에 이어 이번 2집 앨범은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팬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걸그룹 아이시어 2nd 디지털싱글 '새드힐'은 11월 3일 멜론, 지니, 소리바다 , 엠넷,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 음악 관련 포털사이트 등에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