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드힐' 새 앨범을 발표한 인기 한류 걸그룹 '아이시어', '새드힐' 재킷 앨범 이미지

[이코노미톡뉴스 최노진 기자] 걸그룹 아이시어가 2nd 디지털싱글앨범 '새드힐'을 3일 낮 12시 발표했다.

음악, 패션, 스타일에있어 더욱 강렬하고 더욱 고급스러운 고혹적인섹시함으로 변신을 시도한 아이시어(ICIA)가 팀을 재정비해서 돌아왔다.

소속사 담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새드힐 앨범과 함께 단발머리로 변신한 매력적인 보이스를 갖춘 메인보컬 리애(Lee ae), 비주얼은 청순하고 도도한 이미지이지만 알고보면 따뜻하고 정많은 춤짱 리더 나윤(Na-Yoon), 상큼한 외모와 가창력으로 똘똘뭉친 실력파 하리(Ha-ri), 여성스런 건강미를 가진 이국적인 느낌의 랩퍼 효경(hyo-gyeong)의 합류로 팀 전체의 분위기가 달라지면서 기존 아이시어의 섹시미보다더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다가갈 것이다.

아이시어의 두번째 싱글 '새드힐'은 감성적인 마이너 코드진행에 펑키한 사운드가 가미된 곡으로 남녀의 이별 아픔을 여성 감각과 시각으로 노래했다.

작곡가 B'wonder와 김영환으로 이루어진 프로듀싱팀 '투시즌스(Two Seasons)'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마이너댄스곡 특유의 경쾌한 리듬을 품고있지만 가사에 담겨있는 스토리텔링은 실연의 아픔을 이겨내려 다른 남자를 찾지만 결국 지나간 사랑을 그리워하는 여자의 미묘한 감정을 드러낸다.

이번 앨범엔 아이시어의 새멤버 효경이 자작랩 메이킹을 시도해 새드힐에 애착을 나타내고 완성도를 높였다고 소속사 측은 밝히고 있다.

아이시어(ICIA)는 두번째 싱글 '새드힐'을 통해 도도하고 절제된 섹시미를 선보일 것이다.

또한, 첫번째 싱글 '타임밤'(TimeBomb)의 획기적인 치마뜯기 퍼포먼스에 이어 두번째 싱글인 '새드힐' 또한 아이시어(ICIA)만의 고혹적인 미를 느낄수 있을것이다.

새로운 멤버로 돌아온 아이시어(ICIA)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매력적인 퍼포먼스와 감성을 자극하는 곡 [새드힐]을 통해 컴백한 아이시어의 활약을 주목하자.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