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톡뉴스] 한혜진, “친한 친구에게 소개 못하고”... 얼떨결 ‘공지’

모델 한혜진과 야구선수 차우찬이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9일 모델 한혜진의 소속사 에스팀 측은 한혜진 차우찬 두 사람이 공식적으로 결별했다고 한 매체를 통해 전했다. 정확한 결별 사유에 대해서는 두 사람의 일이라고 일축했다.

▲ 한혜진 차우찬이 결별했다. (한혜진 인스타그램)

한혜진 차우찬 두 사람은 지난 5월 연애 초기 당시 갑작스런 열애설로 관계가 드러났다. 공개 연애를 시작하자 모델과 야구선수의 만남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과거 한혜진은 MBC '나 혼자 산다‘ 등을 통해 차우찬 관련 질문이 나올 때 마다 부끄러워 하며 사생활을 지키려 애쓰는 모습을 보였다.

한혜진 차우찬 결별에 네티즌들은 “저번에도 갑자기 알려져서 당황하던데 이번에도 그러겠네” “차우찬 선수 또한 자기 자리에서 열심히 하길” “한혜진 차우찬 모두 힘내세요” “좋아하던 커플인데 많이 아쉽다” “나혼자 산다 보니까 확신이 서기 전에 열애설이 나서 당황했다던데”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열애 인정 당시 한혜진은 “(연애한지) 얼마 안 됐을 때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친한 친구들에게 소개를 못 하고 있었다. 확신이 서면 소개하려고 했는데"라며 토로한 바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