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행소녀' 합류한 개그우먼 김지민

[이코노미톡뉴스 최노진 기자]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이 '비행소녀' 새 멤버로 합류해 "동거인이 있다?'는 폭탄 발언을 했다.
 
4일(오늘) 방송하는 MBN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이하 비행소녀)'에는개그우먼 김지민이 새로운 비행소녀로 합류하는 내용이 전파를 탄다.

이날 김지민의 등장에 윤정수는 "김지민 씨의 집이 공개되는 건가요?"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에 김지민은 "이런 거 얘기해도 되느냐"며 머뭇거리다 "동거인(?)이 있다"고 말했다.

김지민은 아침 일상을 공개하던 중 "이 된장국은 동거인의솜씨다. 동거인이 요리를 좀 잘 하신다"고 말했고, 주위 출연진들은 "셰프를 만나는 구나" "셰프랑 개그우먼, 이 조합 괜찮다"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김지민의연애 조짐에 흥분했다.

스튜디오에선 "동거인이 저 집에서 자유롭게 사시는 분이냐. 도대체 왜 안보이냐"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결국 동거인의 정체는 다름 아닌 김지민의 어머니였다. 딸 김지민과 똑 닮은 '도플갱어급' 외모로 등장부터 눈길을 사로잡은 어머니의 모습에 "똑같이생겼다" "지민 씨가 이야기 하는 것 같다""지민 씨가 어머니를 너무 닮았다" "목소리만 다르다" "미래일기(?)를 보는 것 같기도 하다"며 붕어빵 모녀의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비행소녀' 최초의 모녀 동거로 이목을 집중시킨 개그우먼 김지민과 엄마의 꿀잼 비혼라이프는오늘 4일(월) 밤 11시 MBN '비행소녀'에서 공개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