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피플스토리컴퍼니

[이코노미톡뉴스]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 이혜리의 앞에 파란만장한 수난이 기다리고 있다.

‘투깝스’(극본 변상순 연출 오현종)에서 팩트 사냥꾼 사회부 기자 송지안(이혜리)이 버라이어티한 곤경에 처한 현장이 공개됐다.

극 중 송지안은 팩트를 위해서라면 제 한 몸 불사 지르는 열정 가득한 사회부 기자. 앞서 지난 방송에서 조항준(김민종) 살해 사건에 중요한 실마리가 될 성냥갑을 발견한 것은 물론 검은 헬멧남을 찾아 낼 수 있는 폭주족 리스트를 차동탁(조정석)에게 전하면서 사건 해결에 큰 힘을 보탰다.

이런 그녀가 이번엔 기자가 아닌 학생으로 변신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고 있다. 여기에 또 다른 여고생에게 거침없이 머리채를 잡힌 그녀의 아찔한 상황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차가운 시멘트 바닥에 밧줄로 묶여 홀로 쓰러져 있는 송지안의 모습과 더불어 청 테이프로 입이 막힌 채 떨리는 눈빛으로 정체모를 누군가를 응시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급상승시키고 있다.

이에 누구보다 빠른 보도를 위해서 달리는 송지안이 왜 교복을 입게 됐는지, 또 여고생에게 머리채를 잡힌 사연과 그녀가 납치된 예상치 못한 사건의 전말은 무엇일지 오늘(11일) 방송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월화드라마 ‘투깝스’는 1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