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톡뉴스 최노진 기자] MBN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남동 539'(이하 ‘연남동 539’)가 최근 진행된 대본리딩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대본리딩 현장에는 드라마를 이끌어갈 강훈 감독과 김진경, 이지현 작가를 비롯해 이문식(조단 역), 이종혁(상봉태 역), 오윤아(윤이나 역), 브라이언(라이언 역), 고우리(석도희 역), 양정원(양수리 역), 최우혁(구태영 역), 천지(조다운 역) 등이 총출동 했다. 실제 촬영장을 방불케 하는 뜨거운 열기에 배우 8명이 각자의 매력을 발산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본격적인 대본리딩에 앞서, 배우 이문식은 "대본리딩 현장에서 첫 번째로 인사하는 게 처음이다. 감격스럽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하지만 밝은 표정도 잠시, 20년 마도로스 생활을 청산하고 설상가상 부인의 졸혼 선언으로 혼자가 된 '조단'으로 분해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선보여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가수에서 연기자로 변신한 고우리와 브라이언은 현장에 모든 이들을 일순간 집중시키는 매력을 뽐냈다. 고우리는 순도 100% 사투리 연기를 선보여 '실제 전라도 사람 같다'는 호평을 듣기도 . 그녀는 남부럽지 않은 학벌을 가졌지만 취업대란에 허덕이며 연애와 결혼은 생각해본 적 없는 3년차 취업준비생 ‘석도희’ 역을 맡았다.

연남동에서 버스킹을 하는 전직 가수, 현직 한량 '라이언' 역의 브라이언은 대본리딩 현장에서 즉석으로 멜로디를 생성, 달달한 보이스를 더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다.

또, 양정원은 현실감 100%의 캐스팅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필라테스 강사인 그녀는 '연남동539'에서도 필라테스 강사로 등장한다. 대본리딩 현장에 참석한 그녀는 이날 매력 가득한 콧소리 연기를 선보이며 현장에 있던 남자들을 후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3년 만에 정규드라마 출범을 앞둔 MBN '연남동 539'는 연남동을 배경으로 한 셰어하우스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는 시리즈형 에피소드 드라마다. 총 12부작.

'연남동 539'는 2018년 1월 1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