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톡뉴스 최노진 기자] 그룹 미스에스 출신 래퍼 태혜영이 신곡 'I NEED U'(ft.NINI)를 발매한다.
 
지난 27일 티저 영상이 선 공개되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실력파 래퍼 태혜영의 신곡 'I NEED U'(ft.NINI)가 오늘 29일 낮 12시 공개된다.
 
실력파 래퍼 태혜영의 신곡 'I NEED U'(ft.NINI)는 감성적인 느낌의 어반 힙합 트랙이다.

태혜영의 신곡은 첫눈에 반해 연애를 시작하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태혜영의 랩과 니니(NINI)의 보컬이 어우러져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곡이다.
 
이번 신곡은 그룹 시크릿의 '마돈나'와 '매직'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한 김기범과 아이돌 보컬 트레이너로 잘 알려진 JC지은을 비롯해 태혜영과 심재용이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또한 보컬리스트 니니가 보컬 피쳐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니니는 꾸준한 음원을 발매했으며, 다수의 공연을 통해 탄탄한 실력을 자랑하는 가요계 유망주로 알려졌다.

태혜영은 "팀 탈퇴 이후 가정과 자기계발에 몰두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미스에스 활동 당시 시원한 랩이 그립다며 음원을 내달라는 팬들의 요청을 끊임 없이 듣게 되어 다시 앨범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고 전했다.

한편, 태혜영의 신곡 'I NEED U'(ft.NINI)은 오늘 29일 정오(낮 12시) 발매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