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군3사관학교 정복을 입고 인증샷을 촬영한 신수지와 걸그룹 리브하이 가빈과 레아

[이코노미톡뉴스 최노진 기자]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 출신이자 현재 방송인 및 프로볼러로 활약 중인 신수지와 걸그룹 리브하이가 함께 육군3사관학교 홍보위원으로 위촉된 사진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수지는 육군3사관학교 정복을 걸그룹 리브하이와 함께 입고 완벽한 사관생도 자태를 보였다.

▲ 육군3사관학교 생도들과 화보 촬영 중인 홍보위원 신수지와 걸그룹 리브하이 신아, 보혜, 레아, 가빈
▲ 육군3사관학교 연예인 홍보위원 위촉식을 위해 학교를 방문한 만능 스포테이너 신수지-걸그룹 리브하이 신아, 보혜, 레아, 가빈 및 한국다문화재단 관계자들.

또, 함께 홍보위원으로 위촉된 걸그룹 리브하이 보혜, 신아. 레아, 신아와 함께 다정한 모습을 선보여 마치 제5의 걸그룹 리브하이 멤버도 보이기도.

현재 신수지는 대한민국 대표 미녀 스포테이너로 육군3사관학교 홍보위원이자 왕성한 방송활동 그리고 프로볼로로 활약 중이다. 신수지와 함께 육군3사관학교 홍보위원으로 위촉된 걸그룹 리브하는 5일 신곡 '예스'를 발표하고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4집 앨범 활동을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 신곡 예스를 뮤직맹크를 통해 공개하는 걸그룹 리브하이. 보혜, 레아, 신아, 가빈

한편, 신수지는 5일 아이돌 출신 가수 장현승과 열애설이 알려져 각 소속사 측이 진위를 파악 중인것으로 알려졌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