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나인뮤지스 SNS

[이코노미톡뉴스 = 박성훈 기자] 배우 이정진과 열애 중인 이유애린이 온라인상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인터뷰가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이유애린이 속했던 나인뮤지스는 한 패션 매거진을 통해 인터뷰와 화보를 공개했다.

이유애린은 부드러운 소녀의 감성부터 고혹적인 팜므파탈 모습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그들만의 색깔로 완벽히 표현해냈다. 특히 멤버 모두 콘셉트에 맞춰 각양각색의 포즈를 자유자재로 취해 현장 스텝들의 환호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유애린은 “모델돌, 섹시 걸그룹이라는 고정관념도 때론 부담이다 .이제는 이상형 돌이라 불렸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전했다. 

음악에 대한 질문에서는 “정상으로 올라가지 못한 아쉬움이 크다. 이제는 나인뮤지스만의 음악적 색깔을 제대로 보여주고 싶다. 계속 앨범이 나온다고 했는데 의도는 아녔지만 밀리게 돼 거짓말을 한 꼴이 된 것 같다”라며 팬들에 대한 미안함과 음악에 대한 갈증을 표현했다. 

한편, 지난해 6월 나인뮤지스를 탈퇴, 홀로 활동 중인 이유애린은 이정진과 7개월째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