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예소리 제공

[이코노미톡뉴스 = 박성훈 기자] 8일 오전 온라인상 나훈아 콘서트 예매가 네티즌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나훈아의 팬들이 그의 Dream again 앵콜공연 및 지방공연 예매를 하기 위해 이날 오전 10시에 예스24를 접속하는 등 분주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것.

이와 관련해 나훈아 콘서트 예매를 주관하는 사이트에는 공지문이 올라왔다. 

이 글에는 나훈아가 지난해 11월 진행된 서울, 부산, 대구 공연이 매진된 것과 관련해 “나훈아 스스로도 예상치 못했던 기대이상의 너무나도 큰 여러분들의 성원에 당황해하며 부담감마저 들어 밤잠을 설쳤다고 합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다시 한 번 나훈아 그리고 Dream again 공연팀은 모두 머리 숙여 감사 또 감사드리는 바입니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더불어 “어떻게 해야 하나... 많은 생각과 고심 끝에 공연을 못 보신 분들을 위하여 다시 한 번 용기 내어 앵콜공연을 서울(올림픽홀/ 3월23~25일), 부산(벡스코 오디토리움/ 4월13~15일), 대구(엑스코 컨벤션홀/ 4월 20일~22일)지역 똑같은 홀(Hall)에서 준비하려고합니다. 앵콜공연 티켓오픈 2월8일 오전 10시 검색창에 나훈아티켓을 검색하세요”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아울러 '전주, 청주'를 시작으로 2018년 전국지방공연도 계획하여 추진하기로 하였습니다. 지방공연 티켓오픈은 2월 20일 이후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입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나훈아 콘서트 예매는 예스24를 통해 진행되고 있다. 현재 예스24는 많은 사람들의 방문으로 인해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상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