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브랜드 제고 스포츠마케팅

▲ 동부대우전자가 후원한 프랑스 핸드 스타 게임 참가 선수들이 동부대우전자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공을 들고 경기를 임하고 있다. <사진@동부대우전자>

부대우전자가 프랑스 국민 스포츠인 핸드볼의 메인 스폰서가 되면서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

[안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핸드 스타 게임(HAND STAR GAME) 2018' 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 동부대우전자는 지난 2016년부터 3회 연속으로 '핸드 스타 게임'을 후원하고 있다. 이로서 동부대우전자 브랜드 가치 제고의 효과를 불러오고 있다.

지난 2월 10일 진행된 '핸드 스타 게임'은 프랑스 올스타팀과 외국인 선수팀의 경기로 파리시 소재 아코르 호텔 아레나에서 개최돼, 프랑스 전역에 중계를 시작하여 약 1만 2천여명의 관객들이 관람하였다.

브랜드 노출 광고와 더불어 동부대우전자는 현지 바이어들을 VIP룸으로 초청해 제품 전시와 딜러쇼를 진행해 큰 호평을 받기도 했다. 딜러쇼에는 BUT, Electro Depot, Leclerc, vente privee 등 프랑스 가전 전문업체 주요 바이어들이 참석하였다. 

프랑스 사전시장에서 동부대우전자는 지난해 전자레인지 점유율 3위, 양문형 냉장고 점유율 4위를 기록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