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슈퍼맨닷컴’, 블락비 멤버 피오(표지훈)등 주요 캐스팅 라인업 공개!

▲ 블락비 피오(표지훈)

[이코노미톡뉴스 최노진 기자] 연극 '슈퍼맨닷컴'에 인기 보이그룹 블락비 피오(표지훈) 등 전 배우 캐스팅 라인업과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작사 극단 소년에 따르면, 그룹 블락비 피오(표지훈)은 극 중 어린 나이에 부모님의 여의고 어린 동생들을 책임지기 위해 꿈을 포기하고 포장마차를 운영하는 조은달 역을 맡았다.

인기 아이돌 그룹 블락비에서 피오로 활동 중인 표지훈은 연극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쌓아온 바 있다. 이번 연극에서 한층 깊어진 연기력으로 동생들의 생계를 책임져야만 하는 조은달의 고뇌와 밝고 긍정적인 면모를 지닌 이중적인 역할을 연기한다. 제작사에 따르면, 이미 풍부한 연기 경험과 무대 장악력으로 이중적인 역할을 완벽하게 표현해낼 것이라고 자부했다.

연극 '슈퍼맨닷컴'은 물질만능주의에 빠진 현대 우리의 모습을 되돌아보고 인간성의 순수를 찾아가는 모습을 대행업체 '슈퍼맨닷컴'을 배경으로 남녀노소를 비롯해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담아낸 창작 희곡이다.

창단 이후로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며, 매 공연마다 전석 매진의 기록을 세운 극단 소년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1기 졸업생들이 의기투합해 2015년 설립된 극단이다. 블락비 멤버 피오(표지훈)의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극단이다.

블락비 멤버 피오(표지훈)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연극 '슈퍼맨닷컴'은 2018년 3월 1일부터 4월 8일까지 JTN 아트홀 1관에서 공연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