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서현 SNS

[이코노미톡뉴스 = 박성훈 기자] 12일 인터넷상에서 걸그룹 소녀시대 서현이 누리꾼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녀가 방송에 출연해 첫사랑을 고백한 장면이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방송된 채널 Mnet ′비틀즈코드2′에는 소녀시대 멤버 유리, 티파니, 서현, 태연, 가수 하춘화가 출연한 가운데, 서현이 첫사랑을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이날 첫사랑에 얽힌 사연과 노래를 선보이는 ′음악학개론′ 코너에서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썸타임스(sometimes)′를 선곡한 서현은 자신의 첫사랑에 대해 고백했다.

서현은 자신이 선곡한 노래에 대해 "처음 설렜??nbsp;추억이 담긴 노래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MC 신동이 "첫사랑의 느낌을 모른다고 하지 않았느냐"고 묻자 서현은 "정확히 ′첫사랑′의 느낌은 아니다. 하지만 설레본 적은 있다"고 답했다.

이어 서현은 "어렸을 때 처음으로 고백을 받은 적이 있는데 그때는 10대였다. 그 사람을 좋아했지만 다가오면 두렵고, 떠날 것 같기도 하고 그랬다"고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소녀시대 서현은 지난 11일 북한 예술단의 공연 말미에 깜짝 등장해 북한 가수들과 함께 열창을 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