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싱글즈

[이코노미톡뉴스 = 박성훈 기자] ‘블랙하우스’ 강유미, 모델 못지 않은 당당한 포즈로 스태프들 찬사 받은 그녀의 파격 변신

인터넷상에서 ‘블랙하우스’ 강유미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색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강유미는 앞서 양악수술을 통해 몰라보게 예뻐진 외모로 주목받으면서 패션매거진 '싱글즈' 화보에서 180도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강유미는 매니시하면서도 러블리한 분위기의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모델 못지 않은 당당한 포즈를 선보여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강유미는 미국 유학 중 잠시 방학을 맞아 잠시 귀국했다가 tvN '코미디 빅리그 시즌2' 김석현 PD와의 인연으로 방송출연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강유미는 "유학을 가기 전에 일생일대의 고민이 있었다. 어쨌든 저질렀고 지금은 오히려 고민이 없다. 지금은 정말 행복하다"고 밝혔다.

한편, sbs ‘블랙하우스’에 출연 중인 강유미는 지난 22일 오후 방송에서 자유한국당 권성동 의원을 무작정 찾아가 강원랜드 부당한 인사 청탁 의혹에 대한 질문 공세를 퍼부어 관심을 모았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