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방송캡쳐

[이코노미톡뉴스 = 박성훈 기자] 이시언, 비몽사몽 중 발설한 역대급 스포일러 눈길… 전현무 한혜진 열애 미리 알고 있었나? 

방송인 전현무와 한혜진의 열애 소식이 이틀째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배우 이시언이 이를 방송에서 미리 폭로 했다는 글이 공개돼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역대급 스포일러’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2월 2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의 한 장면으로 배우 이시언이 병원에서 수면으로 위와 대장 내시경을 받은 후 마취에서 풀려나 아직 덜 잠이 깬 채 전현무와 한혜진의 이름을 언급하고 있다.

이어 이시언은 “잘했어... 축하해”라고 말을 해 스튜디오에서 이 장면을 보고 있던 전현무와 한혜진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 장면은 이시언이 MBC 연예대상을 수상한 전현무에게 축하의 말을 건네는 장면이다. 지난 27일 전현무와 한혜진의 열애가 기사화되자 이 방송캡쳐 사진을 근거로 이시언이 미리 이들의 열애 사실을 스포일러 했다는 글이 올라온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 27일 더팩트가 전현무와 한혜진의 데이트 장면을 포착한 사진과 함께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보도하자, 양측 소속사는 이를 인정하는 공식입장을 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