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년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로 위촉된 비아이지. <사진제공@한국청소년연맹>

GH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비아이지(B.I.G)(제이훈, 벤지, 건민, 국민표, 희도)가 지난해에 이어 연속 2년으로 올해도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최노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재위촉에 따라 그룹 비아이지는 올해 말일까지 한국청소년연맹의 홍보대사로서 청소년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를 위한 다양한 홍보 및 활동에 함께 참여해 특별 공연 및 재능 기부 활동을 쳘칠 예정이다.

비아이지는 지난 2017년 한해 동안, 20회가 넘는 전국 순회를 하면서 아람단, 누리단, 한별단 행사에 참여해 단원들을 위해 멋진 공연을 펼쳤다. 비아이지의 리더인 제이훈은 "올해에도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는 사실이 정말 기쁘고 영광스럽다"면서, 이어 "올해도 홍보대사 활동과 비아이지 활동을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바아이지는 '보이즈 인 그루브(Boys In Groove)'의 약자로 지난 2014년 싱글 '안녕하세요'로 데뷔했다. 비아이지는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출연하며 매력을 발산했던 건민과 희도가 빅스 라비 자작곡으로 유닛앨범 녹음을 마치고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