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톡뉴스 최노진 기자] 온라인 상에는 연예계 대표 당구 실력자 신동엽의 당구 실력을 담은 선공개 영상이 공개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화제가 된 영상은 KBS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서 6년째 당구장과 두 집 살림 중인 아버지 때문에 고민인 주인공을 위해 깜짝 당구 대결이 펼쳐지게 된 것. 실감 나는 대결을 위해 이날 녹화장에는 700kg에 달하는 대형 당구대까지 등장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스튜디오에 등장한 대형 당구대에는 당구에 살고 당구에 죽는 또 한 명의 남자, MC 신동엽과의 '3쿠션 당구' 대결에 모든 게스트와 방청객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MC 신동엽은 400~500점을 치는 자타공인 연예계 '당구 고수'다. 그의 실력은 이미 많은 지인을 통해 전해진 바 있다. 하지만 상대 출연자 역시 매일 아침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당구를 치는 등 만만치 않은 실력자기에 녹화장에는 긴장감이 감돌았다고.

두 고수의 당구 시합을 위해 이영자와 우주소녀가 라운드걸을 자처, 우열을 가리기 힘든 대결에 녹화장은 환호와 탄식이 교차했다고 한다.

말로만 듣던 '당구의 신' 신동엽의 당구 실력은 3월 12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