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문가영 SNS

[이코노미톡뉴스 = 박성훈 기자] ‘위대한 유혹자’ 문가영, 양쪽에 꽃 안고 꽃보다 더 예쁜 싱그러운 미모로 보는 이들 시선 사로잡아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 출연하는 문가영이 온라인상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SNS에 올라온 사진이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문가영은 지난해 연말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에 “첫공 무사히 마쳤습니다:) 마지막까지 우리팀 안전하게 끝낼수있기를#로미오와줄리엣”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가영은 꽃다발을 양손에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그녀의 꽃보다 더 예쁜 싱그러운 미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 사진에는 “진짜 이쁘시네요♡”, “진짜 예뻐ㅠ 가영가영^^7”, “정말 예쁘다” 등 여러 댓글이 달렸다.

한편, 문가영은 12일 오후 첫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서 여자 주인공 최수지 역을 맡아 열연한다.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것인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 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