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톡뉴스 최노진 기자]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이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에뛰드하우스에 따르면,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 경험으로 기분 좋은 스윗한 에너지를 전하고 고객들과 함께 신나고 즐거운 경험들을 함께 만들어나가는 브랜드 컨셉과 '레드벨벳'의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잘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레드벨벳'은 첫 번째 공식 행사로 모델 발탁을 기념해 오는 3월 19일 월요일 에뛰드하우스 매장에 모델이자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이 방문한다. '레드벨벳'과의 포토타임, '에뛰드하우스' 제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기회 등 새로운 모델과 함께하는 즐거운 프로그램을 준비한다.

'레드벨벳'은 4월 14일 토요일 동대문 DDP 알림 1관에서 개최되는 신개념 메이크업 뮤직 쇼 '2018 핑크 플레이 콘서트'에 참석한다. '레드벨벳'이 뷰티 퍼포먼스와 메이크업 런웨이 쇼 형식으로 직접 선보인다.

한편, '레드벨벳'은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더 퍼펙트 레드벨벳'의 타이틀 곡 '배드 보이(Bad Boy)'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음악 활동은 물론이고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등 대세 아이돌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