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코스모폴리탄 

[이코노미톡뉴스 = 박성훈 기자] 천우희, 매혹적인 눈빛과 함께 상큼 발랄한 매력 발산… 단아하고 카리스마 있는 이미지 어디갔나?

온라인상에서 우아함과 경쾌함을 동시에 지닌 팔색조 매력의 소유자 배우 천우희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에 그녀의 색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 화보가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다.

천우희는 평소 스크린을 통해 선보여온 단아하고 카리스마 있는 이미지와는 달리, 매혹적인 눈빛 연기와 함께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는 등 팔색조 매력을 무한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천우희는 한 패션브랜드를 통해 다채로운 봄, 여름 컬렉션과 함께 우아하고 경쾌한 서머룩을 연출했다.

화이트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를 준 레드 컬러의 플레어 원피스를 입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보이기도 하고 옐로우 피케 원피스를 스니커즈와 매치하여 보는 이에게 청량감을 선사하기도 했다. 

또한 슬림핏 화이트 피케 셔츠와 네이비 컬러의 조거 팬츠를 매치하여 에슬레저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한편,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 빅뱅 승리가 천우희에 대해 호감을 표시하며 조만간 만날 것을 언급해 두 사람 관계에 대해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