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리브하이 가빈,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 대본 인증 '미모돌'

▲ SBS 인기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애 29,30일 모습을 드러낼 걸그룹 리브하이 가빈의 대본 인증샷

[이코노미톡뉴스 최노진 기자] 걸그룹 리브하이 가빈이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 대본 인증샷을 남겼다.

걸그룹 리브하이 가빈은 자신의 SNS 등에 '해피시스터즈' 대본을 들고 있는 모습을 공개해 팬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해피시스터즈' 대본을 들고 겸손하게 좋은 경험을 하게 되었다는 내용의 소감을 밝힌 걸그룹 리브하이 가빈.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가빈이 오는 29, 30일 방송 분에 출연한다"며, "가빈의 모습과 드라마 '해피시스터즈' 본방사수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해당 사진을 본 많은 걸그룹 리브하이 팬들과 해외에서 SNS를 통해 가빈의 모습을 본 외국인들이 "아름다운 미모가 인상적인데 알고보니 K-POP 걸그룹이라니 반갑고 관심이 간다"라며 높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 브라질과 프랑스 팬은 소속사에 연락을 취해 "가빈의 모습에 매료됐다"며, "어떻게 하면 방송을 볼 수 있을지 궁리 중"이라며 열성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가빈은 걸그룹 리브하이 활동 초기인 2014년 제58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참가해 광주전남 미와 본선 무대에서 엔터테인먼트상을 수상했다. 가빈은 걸그룹 리브하이 활동을 하면서 동시에 연기자 행보도 같이 걷고 있다. CGTN채널에서 제작한 웹드라마 '두근두근 마카롱' 시즌 1~4까지 여주인공으로 출연 중이다.

걸그룹 리브하이 가빈의 모습은 29,30일 SBS 오전 8시 30분 '해피시스터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