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진오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피스비사라 패션코스메틱스가 2018년 신상 ‘아이스타일러 키트 7종’을 선보였다.

▲ ‘아이스타일러키트'.

아이스타일러키트는 1초를 다투는 치열한 패션쇼 백스테이지 같은 일상속 바쁜 현대 여성들을 위해 별다른 도구나 스킬 없이도 5분정도 최소한의 과정만으로도 충분히 신경 쓴 것 같은 아이메이크업(eye-makeup)을 할수있는 데일리 눈화장 아이템이다.

단 5분만에 완성도 높은 눈화장을 할 수 있어 패션에 민감한 새내기 대학생부터 2,30대 여성 직장인의 ‘잇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피스비사라 Peace be Sarah’는 36년 패션 디자인 경험을 토대로 완성되어진 파리컬렉션 출신 ‘디자이너 심설화’의 패션코스메틱스 브랜드다.

패션에 뷰티를 입히다 라는 심대표의 철학이 고스란히 묻어있는 이번 ‘아이스타일러키트’는 유러피안 빠리지앵의 프리미엄 뷰티를 느낄수 있도록 구성된 아이메이크업 화장품이다.

여심을 저격하는 예쁜 패션 일러스트 캐릭터가 돋보이는 패키지도 매력적이다. 파우치나 가방안을  뒤적이지 않아도 1부터 7단계가 순서대로 꽂혀 있어 사용하기 매우 편하다.

또한 안에 메이크업 순서를 나타내는 작은 설명문구와 거울이 있어 간편하게 휴대 가능하며 여행용이나 수정화장에도 적합하다. 화장을 처음 시작하는 여대생이나 아직 화장이 서툰 사회 초년생에게 선물하기에 적합하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