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 아시아나항공 김수천 사장(왼쪽 두번째)이 27일 서울시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8년도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인증식'에 참석해 한국생산성본부 노규성 회장과 인증패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ASIANA AIRLINES.>

 

시아나항공이 국가고객만족도(NCSI, 주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항공 전 부문' 1위를 달성했다.

[안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아시아나항공은 오늘 27일(화), 서울시 중구 소재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18년도 NCSI 시상식에서 '국내 항공 부문' 에서 6년, '국제 항공 부문'에서는 4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항공사로 선정됐다.

이사아나항공은 ▲최신 기종 도입으로 기재 경쟁력 강화 ▲위치기반서비스·챗봇 등 IT 활용 서비스 확대로 인한 고객 편익 증대 ▲세계 최대 항공사 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Star Alliance) 회원사의 방대한 네트워크와 회원 혜택 공유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이번 1위를 수성했다.

시상식에 참석한 김수천 아시아나항공 사장은 "올해로 창립 30주년의 해에 항공 전 부문 고객만족도 1위를 석권하게 되어 의미가 남다르다"면서, "아시아나항공은 앞으로도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아록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