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아시아나항공이 국가고객만족도(NCSI, 주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항공 전 부문' 1위를 달성했다.
[안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아시아나항공은 오늘 27일(화), 서울시 중구 소재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18년도 NCSI 시상식에서 '국내 항공 부문' 에서 6년, '국제 항공 부문'에서는 4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항공사로 선정됐다.
이사아나항공은 ▲최신 기종 도입으로 기재 경쟁력 강화 ▲위치기반서비스·챗봇 등 IT 활용 서비스 확대로 인한 고객 편익 증대 ▲세계 최대 항공사 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Star Alliance) 회원사의 방대한 네트워크와 회원 혜택 공유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이번 1위를 수성했다.
시상식에 참석한 김수천 아시아나항공 사장은 "올해로 창립 30주년의 해에 항공 전 부문 고객만족도 1위를 석권하게 되어 의미가 남다르다"면서, "아시아나항공은 앞으로도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아록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안경하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kh.ahn@economytalk.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