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하이컷

[이코노미톡뉴스 = 박성훈 기자] 그룹 갓세븐 뱀뱀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화보가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다.
 
그룹 갓세븐 뱀뱀과 잭슨은 앞서 발행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두터운 우정을 과시했다. ‘한여름 밤의 꿈’이라는 콘셉트에 걸맞은 나른하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화보에서 갓세븐 뱀뱀과 잭슨은 독특한 분위기의 호텔 룸과 밤거리를 배경으로 쌍둥이처럼 맞춰 입은 파자마 룩을 선보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잭슨은 군대에서 제일 힘들었던 기억을 묻자 “밥시간 기다리는 게 정말 힘들었습니다. 한 번 먹고 금방 배고파져서 힘들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 어울리는 JYP 패밀리를 추천해달라는 질문에 뱀뱀은 박지민을 꼽으며 “노래를 잘하니까 군가를 잘 불러서 군대에서 인기가 만점일 것 같아요”라고 답했다. 잭슨은 원더걸스의 유빈을 추천하며 “유빈 누나는 정말 여전사처럼 카리스마 있으니까 화생방도 완벽하게 해낼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걸그룹 댄스의 신흥 강자로 떠오른 뱀뱀은 콜라보 무대를 함께 하고 싶은 걸그룹을 묻는 질문에 “처음으로 걸그룹 춤을 춘 노래가 걸스데이의 ‘썸띵’이었어요. 그 뒤로 사람들이 걸그룹 춤을 잘 춘다고 칭찬을 많이 해주셨어요. 그래서 기회가 된다면 걸스데이 선배님들과 함께 무대를 해보고 싶어요”라고 전했다.

한편, 뱀뱀과 잭슨이 속한 그룹 갓세븐은 지난달 새 앨범 ‘Eyes on You’를 발매, 타이틀곡 ‘Look’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