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진오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서울디자인재단은 오는 4월 25일부터 29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DDP 패밀리 페스타(DDP Family Festa)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 K-POP 콘서트'.(사진=DDP)

DDP 패밀리 페스타는 작년 11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행사로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DDP 입주 기업들의 상권 활성화를 위해 기획되었다.

행사에는 DDP 대표 입주 기업인 GS리테일(DDP 디자인장터 24개 매장 참여), 디자인하우스(DDP 살림터 11개 매장 참여), 카카오프렌즈, A3CHIVE COFFEE 등이 참여해 DDP 어울림광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DDP 입주 기업들은 브랜드 별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팝업 마켓에서는 디자인장터 입점 업체 및 살림터 디자인 숍 등의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어울림광장에서는 다양한 문화공연 행사들이 DDP를 방문한 시민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안겨줄 예정이다.

▲ '힙합뮤지션, 패션쇼 콜라보'.(사진=DDP)

27일은 하이서울쇼룸 소속 디자이너들의 패션쇼와 디제잉 쇼가 펼쳐질 예정이며, 28일에는 DDP와 WBS원음방송이 함께 마련한 K-POP 콘서트 및 힙합 뮤지션과 패션쇼의 콜라보 무대가 열릴 예정이다.

그 밖에도 직접 태양광 랜턴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시민 참여 행사 ‘라이팅 칠드런 캠페인’이 진행된다. 시민들이 직접 제작한 태양광 랜턴은 전기가 부족한 해외 에너지 빈곤국에 보내져, 에너지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는 계기가 될 것이다.

DDP 인스타그램(@ddp_seoul) 댓글&팔로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8종 이상의 상품이 들어있는 ‘DDP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 '팝업마켓 현장'.(사진=DDP)

DDP 럭키박스에는 DDP 전시 티켓, 고급 스마트 워치, 카카오프렌즈 보조배터리, 이딸라 접시세트 등 풍성한 선물이 랜덤으로 담겨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4월 30일 DDP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DDP 내 전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캐릭터 솜사탕’을 증정한다. 참여 희망자는 디자인장터 입구 교환처에서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된다. DDP Family Festa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DP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