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반려동물 문화축제 홍보대사로 위촉된 걸그룹 리브하이 신아

[이코노미톡뉴스 최노진 기자] 걸그룹 리브하이 신아가 '2018 국제반려동물 문화축제' 대표 얼굴로 선정됐다.

홍보대사로 선정된 걸그룹 리브하이 신아는 2018년 4월 17일 '2018 국제반려동물 문화축제' 조직위에서 진행한 공식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했다.

▲ 걸그룹 리브하이 신아와 애견 아누

주최측은 "반려동물 관리사, 반려동물 행동교정사 자격증을 갖고 있고 평소 애견인 사이에 반려견 아누와 함께 하는 일상 모습을 알리는 모습이 잘 알려져 이번 문화축제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2018 국제반려동물 문화축제'는 반려동물 1,000만명 시대를 맞이하여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을 위한 문화의 형성과 반려동물관련 산업의 발전을 위해 아산시 라포레 캠핑장에서 개최한다.

▲ 2018 국제반려동물 문화축제 포스터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국제반려동물산업박람회,한국교육마술협회의 펫 마술쇼,사람과 반려동물의 모델 패션쇼, 어린이 승마체험,사진전시회,반려동물 운동회,수의사와 함께하는 무료 건강검진 및 행동교정 상담,즉석 캐리커쳐 그리기,동물 보호 연예인 팬 사인회, 반려동물 운동회등 다채로운 행사 그리고 세계반려동물영화제, 국제참예술인대상 등 부대행사를 마련했다.

걸그룹 리브하이 신아는 올바르고 건전한 반려 동물에 대한 정보, 반려 동물과의 행복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문화 축제 취지를 알리는 행사의 대표 얼굴로 활동할 예정이다. 또, 문화축제 기간 애견 아누와 함께 참석해 팬들과 사진촬영과 사인회, 다른 반려동물 애호가와 지식과 경험으로 쌓은 반려동물 관련 정보를 교환할 예정이다.

리브하이 신아는 "평소 반려동물 문화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있었어요. 이번에 좋은 기회를 주셔서 열심히 국제반려동물 문화축제를 널리 알리고 대한민국 대표 반려동물 축제로 성장하게 함께 노력하고 싶어요. 많은 분들이 아산 라포레 캠핑장에서 만났으면 좋겠어요"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국제언론인클럽과 (사)한국말산업중앙회가 주최하고 국제반려동물문화축제 조직위가 주관, 국제뉴스, 충남일보, 서울일보, 내외경제TV, 시사뉴스, 대기원시보, 국제반려동물방송, GMTV, 라이프방송이 미디어 공동 주관사, 그리고 펫-꼬뺑이, 대우패션그룹, JMK글로벌, THE MAINS, SM그룹, SUUEN, 한국반려동물산업협회가 후원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